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잡티. 주근깨. 기미

잡티. 주근깨. 기미

잡티, 주근깨. 기미 칼럼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듀얼 레이저 토닝, 난치성 기미 치료에 효과적
작성자 미소가인 (ip:)
  • 작성일 2016-01-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64
평점 0점


듀얼 레이저 토닝, 난치성 기미 치료에 효과적






안녕하세요. 광명 미소가인피부과 고정훈 원장입니다.


기미때문에 속상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치료를 받아도 잘 안 좋아지고 좋아졌다가도 다시 재발하는 기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번 컬럼에서는 광명 미소가인이 제안하는 듀얼 레이저토닝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차별화된 기미 치료의 뉴패러다임 듀얼 레이저토닝.


지금까지의 기미 치료는 짙어진 기미의 색소를 옅게 만드는 데에만 주력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많은 환자분들이 기미 색소치료에 ( 레이저토닝,필링,미백 관리 등) 좋은 효과를 보이지만, 호전된 상태의 지속적인 유지가 쉽지 않고 재발이 잦으며 저색소증이 잘 생긴다는 약점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기미가 심한 많은 분들에서 기미 부위에 피부에 드러난 색소만 짙어진 것이 아니라 피부 진피층에 미세하게 비정상적으로 증식된 혈관들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진피층의 증식된 혈관에서 분비되는 여러 혈관성장인자들이 기미가 악화되고 재발하는 과정에 관여할 것으로 생각되면서, 기미 치료에 있어서 색소 치료와 함께 혈관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기미의 악화와 재발을 예방하는데 필요하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STEP1. QX-MAX 3D 토닝


1) 기미 색소 병변을 치료하는 단계로 기미의 증상 호전을 보이게 됩니다.

 

2) 1064nm의 Q-switch(단파장) Nd-Yag 레이저를 피부 진피층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기미를 악화시키는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과정입니다.

 

3) 기미 색소를 좋아지게 하는 것 외에도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해주며 후천성 오타양 반점과 같은 진피형 잡티도 좋아지게 됩니다.

 

4) 시술 후 얼굴이 약간 붉어지는 것 이외에 일상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보통 1~2주일 간격으로 치료하게 됩니다.


 

STEP2. 시너지 토닝


1) 기미 혈관 병변을 치료하는 단계로 얼굴의 안면홍조증 치료와 함께 기미의 악화와 재발을 억제하는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2) 시너지의 장파장(1064nm 롱펄스 엔디-야그) 레이저가 진피층에 비정상적으로 증가하여 기미 병변의 악화와 재발에 관여하는 혈관을 파괴하는 과정입니다.

 

3) QX-MAX 3D 토닝과 병합요법시 기미 치료효과를 상승시켜 줄 뿐만 아니라 치료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효과를 보입니다.

 

4)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재생을 유도하여 모공과 주름개선, 피부탄력을 회복시켜 줍니다.

 

5) 시술 후 얼굴이 약간 붉어지는 것 이외에는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보통 1~2주일 간격으로 치료하게 됩니다.


광명 미소가인피부과의 듀얼 레이저 토닝의 장점


1) 최신 피부 진단 영상시스템을 통하여 정확히 진단하고 개개인 피부 타입과 기미 상태에 맞는 맞춤 치료를 실시합니다.

 

2) 기미 병변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고 호전된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기존 레이저 토닝의 부작용(저색소증, 색소침착) 발생을 최소화 시킵니다.

 

3) 기미 색소 병변뿐만 아니라 칙칙하고 지저분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탄력있는 피부로 바꾸어 줍니다.

 

4) 시술 후 얼굴이 약간 붉어지는 것 이외에는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