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탈모. 제모

탈모. 제모

탈모, 제모 칼럼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민망한 털 제거해 당당한 사회활동을 위한 - 제모 레이저
작성자 미소가인 (ip:)
  • 작성일 2016-01-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40
평점 0점


민망한 털 제거해 당당한 사회활동을 위한

- 제모 레이저




안녕하세요. 광명 미소가인피부과 고정훈 원장입니다.


이제 어느덧 완연한 봄이 시작되나 봅니다. 따사로운 봄볕에 점심시간에는 졸립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졸고 있을 수만은 없습니다. 이제부터 열심히운동을 해서 올 여름에는 몸짱으로 한번 변신을 해 보리라 다시 한번 다짐을 해 봅니다. 여러분들로 모두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제 경우에는 작심삼일이 되리라 생각되지만 부디 여러분만은 꼭 이루어 내시길 바랍니다.





열심히 운동을 한 뒤 막상 여름이 되어서 짧은 민소매 옷과 미니스커트나 핫팬츠를 같은 옷을 자신있게 입고 외출을 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보기 싫겨드랑이 털이나 종아리의 털 등이 눈에 보인다면 어떻게 할까요? 아마도 대부분이 이를 없애기 위해서 족집게로 털을 뽑거나 면도를 하거나 왁등을 했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얼굴에 거뭇거뭇하게 자라난 잔털을 가리기 위해 메이크업을 진하게 했던 경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일시적인 효과 때문에 자주 신경 쓰이게 되고, 면도를 자주하거나 무리하게 털을 뽑아낸 뒤에 자극피부염이나 모낭염이 발생하여 고생을 했거나, 거무스름하게 색소침착이 앉아 속상해 했던 경험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광명 미소가인피부과에서 이러한 걱정과 번거러움에서 벗어나 올 여름에는 매끈한 모습을 연출하세요!

 

광명 미소가인피부과에서는 제모레이저 (Long Pulsed Nd-YAG 레이저)와 제모IPL을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민망한 겨드랑이 털, 얼굴의 솜털, 팔과 종아리 털 등이 시술 대상이며, 수영장을 자주 다니시는 분이라면 비키니라인도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제모레이저는 비교적 신속하고 간단하게 시술할 수 있으며, 털이 길지 않은 잔털도 제모가 가능하고 치료 효과가 영구적입니다. 대개 1회 치료로 평균 10∼30%씩 제거가 되기 때문에 5회 이상 치료 받으면 70∼80% 정도는 없어지게 되며 남은 털도 솜털처럼 가늘어지게 됩니다. 치료 간격은 털의 성장 속도와 부위에 따라 4∼8주 정도로 반복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 사항]


제모레이저 후 시술 부위가 조금 붓거나 울긋불긋할 수 있으며, 대개는 하루 정도 지나면 가라앉습니다. 선탠을 하게 되면 제모레이저 치료의 효과가 떨어지게 되고 시술받은 피부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제모하기 전에 시술 부위의 털을 뽑게 되면 레이저를 전달하는 매개체인 털이 없어지므로 효과가 없습니다. 단, 면도는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